*Multiplayer Squid Game
https://www.youtube.com/watch?v=YIB3w2Ng-qQ
멀티플레이에 사용된 Actor 의 Replicates 항목을 체크해야 remote클라이언트에 반영이 된다.
Switch Has Authority : Authority(서버), Remote(클라이언트)에 따른 분기
CustomEvent 에 Replicates 항목을 설정한다 (Run on Server, Not Replicated, Multicast, Run on owning client)
Get Game State - Get Player Array - Get Pawn : 멀티 플레이어 정보를 불러온다.
BP_Doll 의 Always Relevant 를 체크하거나 Net Cull Distance Squared 크기를 크게 해야
멀리 있는 플레이어에 BP_Doll의 움직임이 반영된다.
'개발 > 언리얼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 블루프린트 메모_Multiplayer Prop Hunt Game (0) | 2025.03.07 |
---|---|
UE5 / Custom Event - Replicates 옵션 (0) | 2025.03.04 |
UE5 / Switch Has Authority (멀티 플레이) (0) | 2025.02.27 |
UE5 / Replicates 항목 설명 (멀티플레이) (0) | 2025.02.26 |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 파일 GitHub 관리하는 법 (0) | 2025.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