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QbWW-RyO_jc&t=284s
기본 Body에 Amature를 Parenting해서 weightPainting 작업을 한다.
속옷은 밀착해야 하므로 Surface Deform 모더파이를 사용한다.
Surface Deform의 타겟을 Body로 지정하고 Bind 버튼을 클릭한다.
속옷의 부모로 Amature를 설정한다.
겉옷은 DataTransfer 모더파이를 사용한다.
DataTransfer 모더파이의 Source를 Body로 지정한다.
Vertex Data 를 체크하고 Vertex Groups 를 선택한다.
Generate Data Layers 버튼을 클릭한다.
DataTransfer 모더파이를 적용한다.
Amature 모더파이를 사용하고 Object에 Amature를 지정하고 Preserve Volume 을 체크한다.
겉옷의 부모로 Amature를 지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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