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6rK8OljHEsg
*카메라
Use Pawn Control Rotation : 체크해제
CameraBoom을 90도 회전
CameraBoom의 Rotation 을 world 로 변경
CameraBoom의 Enable Camera Lag : 체크
CharMoveComp 의 gravity, air control 조절
*Physics Asset 만들기 : 피지컬 시뮬레이션에 반응하기 위한 어셋
스켈레톤 메쉬 - Create - Physics Asset - Create and Assign
--------------------------------------------------------------
*BP_PowerUp
Add Timeline : 더블클릭해서 float 그래프를 설정 후 output 값을 Lerp(Vector)로 연결해서 사용
--------------------------------------------------------------
*BP_Enemy
Add Movement Input : Movement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입력받은 값에 따라 이동 구현
Sphere Trace By Channel
Stop Movement Immediately : 순간적으로 시킴. Add Movement Input 으로 다시 이동시킴
Set Collision Response to Channel : 컬리젼의 채널 세팅을 변경함
Launch Character : velocity를 입력해서 이동시킴
--------------------------------------------------------------
*Widget
Create Widget - Add to viewport
Remove from Parent
'개발 > 언리얼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_튜토리얼_인덱스_SmartPoly (0) | 2025.02.17 |
---|---|
UE5_튜토리얼_인덱스_Gorka (0) | 2025.02.17 |
UE5 / 물리적인 충돌 시 Y축 이동 제한 (0) | 2025.02.14 |
UE5 / Cast To 노드의 퍼포먼스 영향 (0) | 2025.02.14 |
UE5 / FloatingPawnMovement 컴포넌트 (0) | 2025.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