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6rK8OljHEsg

*카메라
Use Pawn Control Rotation : 체크해제
CameraBoom을 90도 회전
CameraBoom의 Rotation 을 world 로 변경
CameraBoom의 Enable Camera Lag : 체크
CharMoveComp 의 gravity, air control 조절

*Physics Asset 만들기 : 피지컬 시뮬레이션에 반응하기 위한 어셋
스켈레톤 메쉬 - Create - Physics Asset - Create and As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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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_PowerUp
Add Timeline : 더블클릭해서 float 그래프를 설정 후 output 값을 Lerp(Vector)로 연결해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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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_Enemy
Add Movement Input  : Movement 컴포넌트를 이용해서 입력받은 값에 따라 이동 구현
Sphere Trace By Channel
Stop Movement Immediately : 순간적으로 시킴.  Add Movement Input 으로 다시 이동시킴
Set Collision Response to Channel : 컬리젼의 채널 세팅을 변경함
Launch Character : velocity를 입력해서 이동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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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dget
Create Widget - Add to viewport
Remove from Par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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