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rgeting(5.4~)
Manny의 애니메이션을 우클릭해서 Retarget Animations를 클릭
Source 에 Manny skeletal mesh를 선택
Tarrget 에 Target skeletal mesh를 선택
Export Retartget As 를 선택해서 저장 -> IK 두개와 RTG 하나가 생성됨
Animation 블루프린트를 생성
Target 스켈레톤으로 설정
AnimGraph 에서 Retarget Pose From Mesh 로 Output Pose 를 연결
Retarget Pose From Mesh 설정의 IKRetargeter Asset에 RTG파일 설정
ThirdPersonCharacter에 기존 스켈레톤 메시 아래에 스켈레톤 메시를 추가
추가된 스켈레톤 메시를 Target 스켈레톤으로 지정
기존 스켈레톤 메시의 Visible 체크를 끄고,
Visibility Based Anim Tick Option을 Always Tick Pose and Refresh Bones 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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