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KtiWmjPFpi0&list=PL4eC8eb9nrxfOIJMAyXVE1hE9IF6g2Kdo&index=29
Smooting : Face
Normal bake G : -Y
selected to Active (체크)
Hi poly -> low poly 클릭 'bake'
Add Leaf Bones (체크해제)
Bake Animation (체크)
블랜더에서 하나의 오브젝트에 복수의 매터리얼, UV, 텍스쳐 설정
언리얼에서 TextureCoordinate로 해당하는 UV를 선택
'개발 > 언리얼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블루프린트 메모 unreal blueprint (0) | 2022.09.27 |
---|---|
언리얼 엔진5 메모 (0) | 2022.08.02 |
언리얼 3인칭 카메라 충돌 collision (0) | 2022.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