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파일을 수정하고 빌드를 할 때 아래 코드의 빌드 에러가 발생할 때가 있다.
Could not spawn process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Community\VC\Tools\MSVC\14.33.31629\bin\HostX64\x64\link.exe. Error: 267
해결법 : 프로젝트 폴더의 binaries, intermediate, saved 폴더를 삭제하고,
.uproject를 우클릭 후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s 를 선택한다.
생성 후, .uproject를 더블 클릭해서 프로젝트를 연다.
아래 레딧 웹페이지 참조.
https://www.reddit.com/r/unrealengine/comments/154rp8b/live_coding_failed_error_267_how_can_i_fix/
'개발 > 언리얼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문법 메모 (0) | 2025.03.19 |
---|---|
UE5 / Visual Studio, Rider 설치 (2024년 영상) (0) | 2025.03.16 |
UE5 / Game State, Game Instance (0) | 2025.03.11 |
UE5 / Event Dispatchers (0) | 2025.03.10 |
UE5 / Random Float in Range와 Random Float in Range from Stream (0) | 2025.03.10 |